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야경 명소 우암동 도시숲

여기 어때?

by 페리82 2022. 2. 5. 11:3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의 숨은 야경 명소 "우암동 도시숲"에 대해서 소개 할께요.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달사진 많이 보셨을꺼에요^^

 

달 포토 존도 있고, 부산항대교가 너무나 이쁘게 보이는 명소 입니다.

 비교적 사람들이 적은편이라 한적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인근 길가에 잠시 주차 하시면 되요~

 

 

부산의 라라랜드 라고 불리며, 국유림을 시민의 휴식공간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부산시 남구청과 남부지방산림청이 공동으로 협략을 체결해서 조성을 하였다고 하네요

 

 

입구로 들어서면, 우암동도시숲의 역사를 알려주는 돌담이 있어요

정면으로 들어가시면 정자가 보이고, 눈앞에 야경이 한눈에 보여요~

황령산에서 내려다보는 야경과 다른 느낌이었는데 북항대교가 보이는 확트인 야경도 좋더라구요..

 

 

 

 

정자옆으로 가시면 내려가는 길이 나오는데 그길로 내려가시면 우암동 도시숲 "핫플" 달 조명이 보여요~

 

우암동 도시숲 달 조명은 실제 달의 크기의 136만분의1로 축소하여 만들었다고 하네요

 

바로 앞에 포토 존이 있는데, 제가 도착했을때 우리 아이들은 차에서 잠이 들어서 

저혼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적한 시간 때라, 때마침 커플분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어서 친절히 사진을 찍어 주고,

저에게도 사진을 찍어 주더군요 

혼자 어색한 포즈를 취하며 찰칵 😂

 

 

 

목적지까지 올라오는 길이 재개발 지역 공사로 인해서다소 좁고, 어두웠지만

 

북항대교의 환상적인 야경뷰와 달조명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수 있는 우암동 도시숲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